아산, 문해교사 역량강화 워크숍 참가자 모집
아산, 문해교사 역량강화 워크숍 참가자 모집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7.16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아산시 문해교사 역량강화 워크숍 전단지
2019 아산시 문해교사 역량강화 워크숍 전단지

아산시가 문해교육 종사자 역량강화와 문해교육 발전을 위해 2019 아산시 문해교사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오는 8월 6일~8일 성인문해 교과서 개편에 따른 문해교육의 방향과 실천, 문해교육 프로그램 운영 사례 및 개발, 문해교육 정책과 아산시 문해교육 발전방안 논의와 모색 등 주제로 3일간 아산시 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된다.

참가자 모집은 16일부터 오는 31일까지며, 시에서 활동 중인 문해교사, 아산시 문해교육기관 실무자, 문해교육 관련 자원봉사자, 문해교사 활동을 준비 중이거나 문해교육에 관심 있는 아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아산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https://life.asan.go.kr)를 통해 접수받는다.

시 관계자는 "평생학습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워크숍이 문해교육 정책의 방향과 흐름에 따라 문해교사 등 관계자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됨은 물론 아산 문해교육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신청 및 교육일정 등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 평생학습관(https://life.asan.go.kr)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아산시 평생학습관(☏041-537-3907)으로 문의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