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청소년봉사단, 독거노인 안부 방문 '눈길'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청소년봉사단, 독거노인 안부 방문 '눈길'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7.17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과 행복키움 청소년봉사단이 지난 13일 독거노인 안부방문 봉사활동을 펼쳤다.

 ※ 사진설명 : 행복키움추진단 ․ 청소년봉사단 봉사활동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과 행복키움 청소년봉사단이 독거노인 안부방문 봉사활동에 앞서 단체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번 봉사활동은 추진단원과 청소년봉사단이 직접 만든 천연모기퇴치제를  독거노인 10가정을 방문해 전달하고, 청소 및 말벗 봉사활동으로 홀로 외롭게 지내는 어르신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뜻 깊은 시간으로 진행했다.

또 배방읍 공수리 소재 모산수제비(대표 김동분) 후원으로 마련한 선물을 함께 전달했다.

박종혁 청소년봉사단 단장은 "어르신 댁에 두 번째 방문했는데 홀로 외롭게 지내는 모습이 너무 안타까웠다. 청소년봉사단으로 어렵게 지내는 어르신을 찾아가 안부를 묻고 직접 만든 선물도 드리게 돼 뿌듯했다"고 말했다.

오병국 행복키움추진단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단원들과 청소년봉사단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의미 있는 활동을 추진하도록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배방읍 행복키움 청소년봉사단은 지난 3월 발대식 후 독거노인 안부 방문, 홍보캠페인, 환경정화 활동 등 매월 꾸준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