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민·관 합동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펼쳐
아산, 민·관 합동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펼쳐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7.17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가 지난 15일 제280차 7월 안전점검의 날을 맞아 유관기관 및 시민단체가 참석한 가운데 온양온천역 광장에서 캠페인을 진행했다.

※ 사진설명 : 온양온천역에서 민·관 합동 여름철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온양온천역에서 민·관 합동 여름철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을 펼친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캠페인은 유병훈 아산시 부시장을 비롯해 아산시청, 아산소방서, 아산시보건소, 바르게살기운동 아산시협의회, 아산시새마을회, 아산시모범운전자회, 아산시자율방재단, 안전보안관 등 120여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폭염 대비 행동요령 △안전한 여름나기를 위한 물놀이 안전수칙 △온열질환의 종류와 응급조치 방법 △아산시 시민안전보험 시행 등의 내용을 적극 홍보했다.

또 길가 위험요소를 체크하고 불법 주·정차 차량을 안전신문고로 신고하는 방법 등 안전점검도 병행했다.

유병훈 부시장은 "이번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안전한 아산 만들기에 동참해 준 기관 및 시민단체에 감사드리며, 여름은 노약자에게 특히 위험할 수 있는 계절인 만큼 시민들이 행동요령과 안전수칙을 준수해 안전한 여름을 지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