둥글레식당,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 
둥글레식당,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협약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8.13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조 둥굴레식당(대표 권미애)이 지난 9일 온양5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정식),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강연식)과 온양5동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실현을 위한 행복키움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후원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번 협약으로 원조 둥글레식당은 1년간 매월 5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게 되며, 협약을 통해 조성된 기금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실현의 일환으로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세대의 정기적인 지원 활동을 추진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원조둥글레식당 권미애 대표는 "평소 어려운 분들에게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 생각해 왔는데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사업을 듣고 이렇게 기회가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작은 도움이지만 의미 있는 곳에 잘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강연식 공동단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지원과 후원을 해 줘 감사하다"며 "저소득층이 따뜻하고 행복한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더 많은 업체가 동참해 나눔 문화가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그동안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은 지역의 업체와 후원협약 체결을 통해 재능기부, 봉사활동, 물품후원, 후원금 등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며 아름다운 행동을 지역사회에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