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 8월 정기회의 및 사랑의 물품 나눔 전개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 8월 정기회의 및 사랑의 물품 나눔 전개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8.21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탕정면(면장 심흥섭)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현순)이 지난 20일 아산시기초푸드뱅크에서 물품을 후원받아 사례관리대상자 및 저소득 독거어르신 34가구를 방문해 물품을 전달하고 안전을 살피며 모니터링을 실시했다.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이 사랑의 물품 나눔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탕정면 행복키움추진단이 사랑의 물품 나눔 행사에 앞서 단체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사랑의 기부 물품 나눔은 8월 정기회의를 마치고 단원들이 직접 가가호호 방문해 기부물품을 전달하고 생활실태를 살피며 모니터링을 실시, 촘촘하고 따뜻한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지원 및 실현으로 나눔 문화를 선도적으로 실천하고 사각지대 해소에 노력했다.  

후원물품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날도 더운데 집까지 찾아와 딸처럼 말벗도 해주고 푸짐하게 생활용품까지 지원해 줘 너무 고맙고 마음까지 든든하다"고 호응했다.

송현순 단장은 "더위 속에서도 열심히 봉사하는 단원들의 뜨거운 열정에 감동받아 앞으로도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으로 보살피겠다"며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들기 위해 행복키움추진단은 발로 뛰며 더욱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