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홍보캠페인 펼쳐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홍보캠페인 펼쳐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8.2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장일권)이 지난 23일 온천천 작은음악회 행사장에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홍보캠페인을 펼쳤다.

 ※ 사진 : 1. 온양1동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온양1동 행복키움추진단이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홍보캠페인을 펼쳤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행복키움추진단 20여명이 참여한 홍보 부스에서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과 무료 커피를 나누며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장애인등급판정제도 변경, 긴급지원사업 등 다양한 복지정보를 리플렛과 홍보물품(물티슈)을 활용해 복지정보를 제공했다.

또 행복키움추진단 소식지를 배부해 나눔 활동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후원방법을 공유하며 시민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장일권 단장은 "지역사회 문화행사와 어우러져 나눔도 하나의 문화로 향유할 수 있도록 홍보 캠페인을 계획했다"며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시민들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한 번 더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지상 온양1동장은 "지역에서 열리는 온천천 작은음악회 행사에 참여하면서 시민들과 소통하고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홍보캠페인 활동을 펼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며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행정복지센터에 알려주면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