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탕정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제8회 탕정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8.27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탕정면 주민자치회(회장 한종태)가 지난 23일 제8회 탕정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개최했다.

탕정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모습(사진제공 : 아산시청)
탕정면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 모습(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는 탕정 면민의 화합과 주민자치 운영 활성화를 위해 매년 개최하는 대규모 행사다. 

오세현 시장 및 강훈식 의원을 비롯해 각 기관․단체 관계자, 주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식전행사인 풍물공연부터 열기를 더했으며, 의식행사는 주민자치 활성화 공로자에 대한 표창을 수여했다. 

또 본 행사는 합창, 방송댄스, 발레, 벨리댄스, 리듬줄넘기 등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지난 1년간 구슬땀을 흘리며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는 뜻 깊은 자리로 전개되고,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여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엔딩 공연으로 선보인 난타 공연은 신명나고 화려한 무대를 펼쳐 방문객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한종태 주민자치회장은 "오는 9월 임기가 완료되는 마지막으로 주최하는 행사에 너무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감사하며 주민자치를 위해 노력한 주민자치 임원 및 위원들과 프로그램 발표회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연습에 맹진한 수강생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