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종합사회복지관, 수제마카롱 전문점 디어(Dear.) 좋은이웃가게 지정
온주종합사회복지관, 수제마카롱 전문점 디어(Dear.) 좋은이웃가게 지정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9.01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종병)이 아산 온천동 소재 수제 마카롱전문점 디어(대표 류승혜)를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로 지정했다.

* 사진 설명(사진제공=‘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명기 바랍니다)[사진 1]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종병)은 아산시 온천동에 위치한 디어(Dear.)와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을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은 현판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사진왼쪽부터 디어 류승혜대표, 굿네이버스 김원기 차장)(끝).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이 아산 온천동에 위치한 디어(Dear.)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제공  :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디어는 좋은이웃가게 참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정기적으로 후원을 하게 됐다.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 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은 물론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채종병 관장은 "좋은이웃 가게에 동참해 굿네이버스와 함께 지역사회 나눔에 동참해 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류승혜 디어 대표는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디어(Dear.)는 아산 온천동에 위치한 수제 마카롱 전문점으로 다양한 종류의 수제마카롱을 직접 제조해 판매하고 있으며, 맛이 좋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다.

한편 좋은이웃가게에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041-544-7411)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홈페이지(goodshop.gni.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