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봉면 인적자원망, 한수위 음봉 한가위 지원사업 진행
음봉면 인적자원망, 한수위 음봉 한가위 지원사업 진행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9.06 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봉면 인적자원망(행복키움추진단, 복지이·반장 등)이 지난 4일 음봉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최광락)에서 추석명절을 맞아 한수위 음봉 한가위 지원사업을 진행했다.

사진설명 : 1. 음봉면 인적자원망 추석명절지원사업
음봉면 인적자원망이 한수위 음봉 한가위 지원 사업 추진에 앞서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진행한 지원사업은 교동미곡농업회사법인(대표 윤주일)에서 백미 10kg 50포를, 만풍농장(대표 강보식)과 영농조합법인 한성(대표 염철형)에서 배 5kg 총 100박스, 아산풍성한영농조합 맑은에프엔비(대표 정의환)에서 오색송편 1kg 50팩을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에 후원해 복지이장의 추천을 받은 각 마을의 복지사각지대 가정에 인적자원망의 활동으로 전달했다.

최광락 음봉면장은 "민·관이 유기적으로 협력해 저소득층을 위해 물품을 지원해 줘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협력해 추진할 수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음봉면 지역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동미곡농업회사법인, 만풍농장, 영농조합법인한성, 아산풍성한영농조합 맑은에프엔비는 지역 내 저소득가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명절마다 후원하기로 협약을 체결하고 실천하고 있다.

특히 영농조합법인한성 염철형 대표는 새로운 농업기술을 습득해 고품질 배 생산을 주도하는 등 지역농업 발전을 선도해 농협 충남지역본부(본부장 조소행)에서 지난 3일 이달의 새농민상을 수상한 바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