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이숙희씨, 나눔 실천 앞장…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아산 이숙희씨, 나눔 실천 앞장…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9.0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 이숙희씨가 지난 5일 충남도 주관으로 예산군 스플라스 리솜에서 열린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서 나눔 실천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 사진설명 : 사회복지유공 표창 수상자 기념사진촬영(사진 번째 아산시 수상자 이숙희씨 )
양승조 충남도지사(왼쪽)가 이숙희씨에게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기념식은 지역사회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나눔을 실천한 사회복지 유공자 시상식을 개최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활동한 충남 대표 6명에게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이 수여됐다.

아산 이숙희씨는 현재 목련라이온스클럽 이사를 역임하고 있으며, 2010년 아산시목련라이온스클럽 임원활동을 시작으로 당시 온양온천라이온스클럽 제29·30대 회장을 역임했던 배우자 이민식씨와 함께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또 지난 2014년부터 배우자(이민식씨), 자녀(이원호·이태호씨)들과 함께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아산시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후원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각 읍면동 행복키움지원사업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시 관계자는 "이숙희씨는 매년 아산시 취약계층의 어려운 형편을 살펴 시기적절한 후원과 격려로 훈훈한 마음을 나눠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