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미경 의원, 제2회 한국을 빛낸 글로벌 100인 ‘대상’
조미경 의원, 제2회 한국을 빛낸 글로벌 100인 ‘대상’
  • 이재형 기자
  • 승인 2019.09.1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의회 조미경 의원이 2019 제2회 한국을 빛낸 글로벌 100인 대상인 지방의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조미경 의원이  지방의회부문 대상 수상후 기념촬영했다. 

한반도통일지도자총연합 및 글로벌100인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지역의 밝은 내일을 위해 정치, 경제, 문화, 사회단체 등 각 분야에서 활동이 두드러진 인물 중 지역발전과 지방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모범적인 의정활동이 인정된 의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상이다.

초선인 조미경 의원은 오랫동안 단체 활동을 하면서 정책적으로 아쉬웠던 부분들이 시정에 반영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갖고 의정 활동에 임하고, 평소 주민들의 다양한 민원사항을 청취하고 해결하기 위해 직접 발로 뛰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며 노력하는 의원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복지환경위원회 소속의원으로 다양한 사회봉사 경험을 바탕으로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는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주민 생활과 밀접한 복지·교육·문화·환경 등 각 분야의 조례 제·개정으로 시민의 권리와 복지증진을 높여 살고 싶은 따뜻한 아산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조미경 의원은 "너무 좋은 상을 받게 돼 진심으로 감사하고,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진실된 모습으로 발로 뛰며 시민의 작은 목소리도 귀 기울이는 진정한 심부름꾼이 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