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1회 아산 학생연극·뮤지컬 발표회 ‘성황’
제21회 아산 학생연극·뮤지컬 발표회 ‘성황’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9.11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교육지원청(교육장 조기성)이 지난 2일~6일 관내 초·중·고등학교 13개교 총 14개 작품이 경연을 펼친 아산시 학생연극·뮤지컬 발표 축제가 교육장과 교육감 표창을 마무리로 성료했다.

뮤
아산시 학생연극·뮤지컬 발표 축제 폐회식에서 학생들이 단체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교육지원청)

경연 결과 설화고 '연기가 눈에 들어 갈 때'가 대상격에 해당하는 교육감 표창을 수상했으며, 온양고·탕정중·배방중·염티초 등 4개교 교육감 표창 및 아산 남성초를 포함한 9개교가 교육장 표창을 수여받았다.

특히 설화고의 공연에 대해 심사위원들은 "아마추어 연기자라 보기 무색할 정도로 깊은 울림이 있는 표현력과 전달력을 보여줬다"며 "기성 연극인들과 비추어 손색이 없을 정도의 실력이다"고 호평했다.

또 탕정중의 '라온누리'와 염티초의 '별주부전 두 번째 이야기 눈먼 심청이'도 작품의 완성도, 관객의 반응도, 구성원 화합도 모두에서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얻었다.

아울러 설화고 신현섭·전민지 학생 등 26명의 학생이 연기상, 탕정중 이승주 학생을 비롯해 11명의 학생이 스태프상(연출, 분장, 음향, 조명, 소품)을 수상했다.

향후 두 개의 작품은 충남도 학생연극 발표회에 참가하며, 심사위원은 조애산 천안불당초 교장, 장찬우 아산연극협회 고문, 정대용 순천향대 교수가 맡아 수상자가 선정됐다.

아산시 학생연극·뮤지컬 발표 축제 수상현황은 아래와 같다.

[단체상 교육감 및 교육장 표창]

설화고, 탕정중, 염티초, 온양고, 배방중, 아산남성초, 배방고, 온양여고, 온양여중, 한올중, 아산고, 충남삼성고, 충남외고

[개인상 남·여학생 연기상 및 스태프상]

-여학생 연기상
설화고 전민지 학생, 배방고 황산하 학생, 배방중 박현민 학생, 온양여고 윤여선 학생, 탕정중 최서윤 학생, 온양여중 이은채 학생, 온양한올중 신하람 학생, 염티초 채도훈 학생, 아산남성초 양준서 학생, 아산고 김인호 학생, 온양고 홍성보 학생, 충남삼성고 민병규 학생, 충남외고 박예빈 학생

-남학생 연기상
배방고 김영훈 학생, 설화고 신현섭 학생, 배방중 강제윤 학생, 온양여고 성미주 학생, 탕정중 장미소 학생, 온양여중 맹세희 학생, 온양한올중 정유민 학생, 염티초 황금 학생, 아산남성초 서정인 학생, 아산고 함영훈 학생, 온양고 최교성 학생, 충남삼성고 조예슬 학생, 충남외고 장수빈 학생

-스태프상
설화고 양소현 학생, 배방고 우찬솔 학생, 배방중 황은빈 학생, 온양여고 황진선 학생, 탕정중 이승주 학생, 온양여중 김주은 학생, 온양한올중 이경민 학생, 염티초 김여진 학생, 아산고 이창주 학생, 충남삼성고 최예성 학생, 충남외고 김은교 학생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