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 행복한 가을음악축제 개최
호서대, 행복한 가을음악축제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9.19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서대 강석규교육관 전경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가 오는 25일 아산캠퍼스에서 건학 41주년 기념 가을음악축제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후 6시부터 원형광장에서‘행복한 동행’을 주제로 오세현 아산시장을 비롯해 외부인사와 이철성 총장 및 교직원, 호서대 학생, 평소 문화생활을 접하기 어려운 지역주민을 초대해 진행 할 예정이다.

또 행사는 아모르파티를 부른 가수 김연자씨를 비롯해 박봄, K타이거즈, 서출구, BP라니아, 머스트비의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출연자들은 모두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현하는 대학의 취지에 동참하기 위해 재능기부 형태로 무료 공연한다.

아울러 식전 공연으로 호서대 실용음악과를 중심으로 재즈공연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을 위해 교무위원회·교수협의회·교목실·행정팀장협의회 등에서 무료 음료 및 간식을 제공하는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철성 총장은 "건학 41주년을 이루는 동안 대학의 성장을 이뤄낸 구성원들과 지역사회에 보답하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해 오후 3시~9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셔틀버스 승하차 장소는 대학 홈페이지(www.hoseo.ac.kr)를 참조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