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4동, 주민어울림 문화한마당 축제 ‘성황’
온양4동, 주민어울림 문화한마당 축제 ‘성황’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9.2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4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명수)가 지난 19일 환경과학공원 내 야외공연장에서 관내 어르신 400여명을 초청해 온양4동 주민어울림 문화한마당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온양4동 주민어울림 문화한마당 축제 모습(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행사는 주민자치 발표회를 비롯해 효의 의미를 되새기며 노인공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행사는 1부 식전행사, 2부 개회식, 3부 발표․전시회로 나눠 진행됐으며. 식전행사로 신명난 사물놀이로 흥겨운 분위기를 한껏 고취시키고 온양4동 새마을남녀협의회와 IBK참좋은 사랑의 밥차에서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어르신들에게 대접해 호응을 얻었다.

한편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은 1년간 갈고 닦은 실력과 숨어있던 끼를 한껏 뽐냈으며, 400여명의 주민들은 정성껏 무대를 준비한 수강생들을 응원했다.

박명수 위원장은 "바쁜 와중에도 발표회에 참석한 내외빈 여러분과 주민분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열심히 준비한 수강생들의 공연을 보면서 뜨거운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홍영준 온양4동장은 "온양4동 주민들에게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오랜 세월을 공헌한 어르신들에게 위안이 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