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봉면 인적자원망,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과 행복기금마련 플리마켓 운영
음봉면 인적자원망,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과 행복기금마련 플리마켓 운영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09.2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봉면 인적자원망(행복키움추진단, 복지이·반장 등)이 지난 21일 음봉중학교 (교장 권오주) 운동장에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음봉지역 행복기금마련 플리마켓 행사를 운영했다.

음봉면 행복기금마련 플리마켓
음봉면 행복기금마련 플리마켓 행사 모습(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진행한 제2회 음봉지역 행복기금마련 플리마켓은 음봉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음봉면 인적자원망과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보윤)이 공동으로 기획해 추진했다.

또 나니아2560·이마트 펜타포트점·장수복떡의 후원과 U1대학·노리아이협동조합·음봉중·천안아산맘블리의 협조, 음봉면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의 물품기부로 진행했다.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은 음봉지역 행복기금마련 플리마켓 부스운영뿐 아니라 복지 이·반장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해소를 위한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의 역할에 대한 홍보활동도 펼쳤다. 

최광락 음봉면장은 "민·관이 유기적으로 협력해 저소득층을 위한 사업에 참여해 줘 감사드린다"며 "민·관이 협력해 추진할 수 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음봉면 지역복지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음봉지역 행복기금마련 플리마켓은 후원받은 새물품과 기부 받은 깨끗한 중고물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했으며, 이를 통해 마련된 후원금은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