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 사랑의 카레밥 나눔 봉사활동 전개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 사랑의 카레밥 나눔 봉사활동 전개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10.18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김홍주)이 18일 사회복지시설 사랑의 집 에덴을 방문해 입소자들을 위한 사랑의 카레밥 나눔 봉사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 사진설명 : 3. 둔포면 사랑의 카레밥  봉사활동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이 사랑의 카레밥 나눔 봉사활동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행사는 행복키움추진단원과 한마음라이온스클럽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성스럽게 만든 카레밥 60인분의 중식을 대접하고, 시설 입소자들의 말벗이 돼 외로움을 덜어주는 등 대상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동원 원장은 "에덴 입소자들이 맛있게 식사하고 단원들과 어울리는 모습을 보니 가슴이 뭉클했다"며 "해마다 찾아와 식사봉사를 하는 행복키움추진단으로 인해 입소자들이 좋은 추억을 쌓아가는 것 같다"고 고마워했다.

김홍주 단장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소외된 이웃들과 기쁨 및 슬픔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자원봉사활동을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김동윤 둔포면장은 "소외계층을 위해 카레밥 나눔 행사를 마련해 준 단원들께 감사드리고, 지속적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은 독거노인 생일 챙겨드리기, 주거환경 개선사업, 사랑의 밑반찬 전달 등 정기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