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5동, 10월 정기회의 및 밑반찬 봉사 실시
온양5동, 10월 정기회의 및 밑반찬 봉사 실시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10.18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김정식·강연식)이 지난 17일 행복키움추진단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온양5동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 사업 일환으로 밑반찬 지원 봉사를 실시했다.

※사진설명 : 8. 온양5동 밑반찬 봉사활동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이 밑반찬 지원 봉사에 앞서 단체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행복키움추진단 정기회의는 9월 사업추진 결과보고 후 10월 사업추진과 연말 성과보고회 및 장학금 지원 등 온양5동형 긴급복지 지원사업 추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 관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 대한 복지 지원 방안 및 행복키움추진단 봉사활동 활성화 방안에 대해 토의했다.

이어 닭볶음탕, 멸치·어묵볶음 등 행복키움추진 단원들이 이른 아침부터 직접 사랑과 정성으로 만들어 홀몸어르신 및 장애인 30세대에 전달했다.

강연식 단장은 "정성을 담아 만든 밑반찬을 어르신들께 전달하면 그 분들 얼굴에 웃음꽃이 활짝 핀다. 행복하고 뜻 깊다"며 "앞으로도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은 다양한 봉사를 계획 및 실천해 관내 복지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식 온양5동장은 "이번 봉사를 위해 애써 준 단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의 다양한 나눔과 사랑의 봉사활동이 온양5동 복지허브화와 촘촘한 인적안전망 구축을 위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