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기 충남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성료’
9기 충남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성료’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10.20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관장 배정수)가 지난 19일 청소년과 시민 수백명이 참여한 가운데 충남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9회기를 성황리에 마쳤다.

충남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후 단체 기념촬영(사진제공 :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충남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후 단체 기념촬영(사진제공 :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이날 진행한 충남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매년 창원에서 진행되는 전국 청소년동아리 경진대회 틴틴페스티벌과 연계해 청소년동아리 중부권 지역 예선 대회를 진행했다.

또 대회는 총 3개 부문(동아리 자랑, 음악, 퍼포먼스)로, 아산·서산·천안 등 각 지역에서 총 14개의 팀이 참가해 경연했다.

부문별 1·2위의 성적을 올린 팀들은 오는 11월 2일 진행되는 창원 전국 틴틴페스티벌에 진출하게 된다. 

동아리 자랑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늘품생 동아리 이주연 대표는 "많은 사람들 앞에서 발표하는 것이 너무 긴장됐는데 이렇게 좋은 성적을 거둬 매우 기쁘다. 그동안 동아리 구성원들과 함께 열심히 한 활동에 의미가 더해졌다"며 "더 열심히 준비해 전국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싶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