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 저소득가정 밑반찬 지원 봉사 '눈길'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 저소득가정 밑반찬 지원 봉사 '눈길'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10.2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서광석)이 지난 18일 관내 어려운 이웃과 홀몸어르신과 장애인가정 24가구에 밑반찬 지원 봉사를 실시했다.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이 밑반찬 전달에 앞서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이 밑반찬 전달에 앞서 기념촬영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봉사는 행복키움추진단이 다른 단체와 함께 매주 돌아가며 밑반찬을 지원하고 있는 가운데 새마을, 삼육희망나눔봉사회, 행복키움추진단 등이 월 4회 추진한다.

이번 10월 셋째주를 맞아 행복키움추진단에서 홀로 사는 독거노인과 장애인에게 밑반찬을 만들어 가정에 전달하게 됐다.

밑반찬 봉사에 참여한 한 단원은 "음식을 잘 하지는 못하지만 서로 마음을 다해 하루 전부터 시장을 보고 반찬을 만들면서 재미도 있고 보람도 있었다"며 "모두 한마음과 정성으로 만든 반찬을 어르신들이 드시면서 늘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에 사랑을 나누고 봉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광석 단장은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이 밑반찬 지원사업을 확대 지원하면서 여러 봉사단체가 함께 참여해 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꼭 필요로 하는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맞춤형서비스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