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칼국수 전 전문점, 어르신 보양식 후원
소원칼국수 전 전문점, 어르신 보양식 후원
  • 박순동 기자
  • 승인 2019.10.29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원칼국수 전 전문점(대표 원영옥)이 지난 26일 온양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형관)와 함께 관내 저소득 어르신 기력회복을 위한 보양식 식사를 후원했다.

※ 사진설명 : 5. 온양3동 칼국수 전 전문점에서 어르신들 식사제공
소원칼국수 전 전문점이 어르신들 초청 식사를 대접했다.

이번 식사후원을 통해 홀로 식사할 어르신들을 초청해 봉사자들과 담소도 나누며, 보양식인 보리밥정식을 제공했다.

이번 식사 제공에 참여한 박 모 어르신은 "항상 집에서 혼자 식사를 하면 입맛이 없었는데, 이러한 자리에 초대해 줘 담소도 나누며 맛있게 식사할 수 있었다"며 고마워했다.

김형관 동장은 "'성즉명(정성스러우면 밝아진다)' 이라는 말이 있듯이 온양3동도 소원칼국수 전 전문점 원영옥 대표님처럼 정성스럽게 보양식을 마련해 식사 후원에 동참해주는 분들이 있기에 지역이 점점 따듯해지고 밝아지고 있는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자리가 확대돼 온양3동이 더욱 따듯한 일들로 밝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영옥 대표는 "오래 전부터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식사후원 및 저소득가정 자녀 장학금 후원활동을 실시해왔으며, 지난 5월 29일 온양3동 행복키움추진단(단장 홍언순)과 업무협약 후 매월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식사 및 현금후원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