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아산시와 함께하는 2019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성황’
[포토]아산시와 함께하는 2019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 ‘성황’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11.04 0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아산 염치읍 곡교천 캠핑장 및 은행나무길에서 열린 아산시민과 함께하는 2019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출발 전 단체 기념촬영(사진제공 : 아산시청)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은 시민이 기부하는 만큼 기업이 기부하는 1+1의 행복나눔 매칭그랜트 사업으로, 모금액은 전액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아산시 사회복지 기금에 기탁돼 사용 될 예정이다. 

아산시 캐릭터 온궁이 온양이와 함께 몸풀기 체조
걷기 행사에 앞서 (왼쪽부터)이명수 의원, 강훈식 의원, 오세현 시장이 몸풀기 체조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이날 행사는 곡교천 캠핑장에서 곡교천 세월교를 지나 아산의 명소인 은행나무길 약 4km 구간에 걸쳐 진행된 가운데 걷기 코스 중간 구간별 다양한 체험 활동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기부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사진제공 : 아산시청)

또 다양한 지역문화단체의 공연과 인기가수 코요태 그룹과 김영철씨의 흥겨운 공연도 이어져 성황을 이뤘다.

2019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제공 : 아산시청)

삼성나눔워킹 페스티벌에 참석한 오세현 시장은 "올해 7회째 개최되는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더 큰 나눔의 발걸음을 만들었다"며 "참여해 준 시민들과 삼성전자 관계자들께 감사드리며, 시민과 함께 다같이 참여하고, 다함께 누리는 복지 아산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