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테크노밸리 입주기업 한마음대회 성료
아산테크노밸리 입주기업 한마음대회 성료
  • 이재형 기자
  • 승인 2019.11.04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아산테크노밸리 입주기업체협의회(회장 이윤용)가 지난 1일 세종에머슨CC에서 2019년 ATV 입주기업 한마음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행사 후 단체 기념촬영
행사 후 단체 기념촬영(사진제공 : 아산테크노밸리 입주기업체협의회)

이날 행사는 아산테크노밸리 산업단지에 입주해 기업을 경영하는 대표 및 임원 등 50여명이 참여해 1부는 '경제 읽어주는 남자'의 저자 김광석 오마이스쿨 대표강사로부터 '리더가 알아야 할 2020년 경제트렌드'란 주제 특강과 함께 김광석 대표의 신작 '한 권으로 먼저 보는 2020년 경제전망' 출판 기념 사인회 및 오찬으로 진행했다.

김광석 대표 초청 특강 모습

이어 2부는 협의회장 주관으로 한마음 골프대회를 진행, 신페리오 방식으로 시상한 대회 결화 우승에 동화경금속(주) 박낙헌 이사, 준우승에 ㈜알레그로의 윤예선 대표가 각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대회 최저타인 메달리스트는 황경주 한성티앤아이(주) 부사장이 차지했다.

골프대회에 앞서 단체 기념촬영
골프대회에 앞서 단체 기념촬영

이윤용 회장은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저성장 속에서 기업을 경영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입주기업 대표들과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입주기업 간 유대를 강화하고, 서로 화합해 각 회원사가 더욱 발전하고 협의회가 함께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