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서광산업아산, 사랑의 김장 나눔에 200만원 후원
(유)서광산업아산, 사랑의 김장 나눔에 200만원 후원
  • 박순동 기자
  • 승인 2019.11.1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서광산업아산(대표이사 나승엽)이 지난 8일 음봉면 행복키움 함께해요 사랑의 김장 나눔 사업에 200만원을 후원했다.

후원금 전달 후 기념촬영(오른쪽부터) 이문우 이장협의회장, 맞춤형복지팀장, 양찬열 (유)서광산업아산 고문, 음봉면장, 송재영 단장, 주정순 행복키움 단원, 이의천 행복키움 부단장
후원금 전달 후 기념촬영
(왼쪽부터)이의천 행복키움 부단장 주정순 행복키움 단원, 송재영 단장, 음봉면장, 양찬열 (유)서광산업아산 고문, 맞춤형복지팀장, 이문우 이장협의회장

(유)서광산업아산은 건설 기계 및 트럭부품과 특장 분야의 엔지니어링부터 생산까지 가능한 상용차 전문 기업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전용 출고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나승엽 대표이사는 후원금을 전달하면서 "평소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있던 중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의 사랑 나눔 김장 준비를 하고 있다는 소식을 알게 됐다"며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송재영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해 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나눔으로 하나 되고, 소외된 이웃이 없는 마음 따뜻한 지역공동체 음봉면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