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기부왕’ 북한강쭈꾸미 임경순 대표, 개인 사진전 열어
아산 ‘기부왕’ 북한강쭈꾸미 임경순 대표, 개인 사진전 열어
  • 이재형 기자
  • 승인 2019.11.11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아너소사이어티 66호이자 아산 3호 회원 북한강쭈꾸미 임경순 대표가 지난 9일부터 아산 온양민속박물관 구정아트센터에서 그동안 애정을 갖고 준비해 온 개인 사진전을 개최한다.

 ※ 사진설명 : 아산 아너소사이어티 북한강쭈꾸미 임경순대표, 사진 개인전을 통해 어려운 이웃 생각
아산 아너소사이어티 북한강쭈꾸미 임경순대표가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했다.

사진 전시회 테마는 '2만7천700년 전 과거여행으로 은하수 스토리'를 사진에 담아낸 것으로, 총 50여점을 오는 16일까지 전시한다.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에 앞장서 온 북한강쭈꾸미 임경순 대표는 역시나 전시회 첫날 오프닝 행사 중 오세현 시장에게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임경순 대표는 "사진 개인전을 준비하며 어릴 때 별을 좋아했던 나를 돌아보게 됐고, 힘들었던 삶이 있었으나 희망을 놓지 않고 살았기에 함께 일어 설 수 있는 기회가 오지 않았나 싶다"고 회고했다.

그러면서 "사진을 접하는 모든 분들에게 꿈 많던 어린 시절과 앞으로의 내 삶에서 꿈을 꾸는 자신을 찾아보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오세현 시장은 "아산의 아너 소사이어티 3호로 아산시 저소득층을 위한 아낌없는 후원을 해 줘 늘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사진전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고 후원해 줘 감사하다. 사진전도 많은 시민들이 감상하고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임경순 대표는 아산 관내 요식업을 운영하면서 시 저소득층 아동 및 노인 등을 위해 정기적인 후원활동과 2017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개인 고액기부자클럽인 아너 소사이어티 3번째 회원으로 등록되고, 아산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아낌없는 후원과 민관협력으로 이웃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