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7회 아산시 농업대상…5개 부문 시상
제27회 아산시 농업대상…5개 부문 시상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11.12 0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4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 성료

아산시가 지난 11일 아산시농업기술센터에서 아산시농업인단체협의회(회장 안혜순) 주관으로 제24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 제27회 아산시 농업대상을 시상했다.

제27회 아산시 농업대상 수상자들이 오세현 시장과 기념촬영했다.
제27회 아산시 농업대상 수상자들이 오세현 시장(오른쪽)과 기념촬영했다.

가축전염병 방역으로 실내에서 간소하게 열린 이날 기념행사는 시립합창단 및 아산사랑풀물단과 캘리그라피 퍼포먼스 공연에 이어 아산시 농업대상 시상식 및 감사패 수여, 축사,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또 제27회 아산시 농업대상은 수도작 부문 둔포면 김영기·박상미씨, 친환경 부문 도고면 오진영씨, 과수 부문 염철형·기은경씨, 축산 부문 최윤호·김진영씨, 단체 부문 아산시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안혜순 아산시농업인단체협의회장은 "농업 및 농촌의 정체성 확립과 농업인의 권익과 자긍심을 갖자"며 "더욱 풍요롭고 살기 좋은 농촌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농업인들의 화합을 강조했다.

또 오세현 아산시장은 축사에서 "농업인의 생일에 우리 농업의 미래를 생각한다. 우리나라가 WTO 개도국 지위 포기하기로 함에 농정에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며, "도농복합 도시 아산에서 농업은 절대 포기할 수 없는 기초산업으로, 민선7기는 시 농업을 발전시키고 농업인을 행복하게 하는 일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