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3동, 찾아가는 경로당 '작은 음악회' 성료
온양3동, 찾아가는 경로당 '작은 음악회' 성료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11.1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3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현상)가 지난 11일 2019년 주민참여 마을만들기 공동체 지원사업 작은 음악회를 권곡 5통 및 9통, 모종 9통 경로당에서 선보였다.

※ 사진설명 : 2019년 주민참여 마을만들기 공동체 지원 사업 공연 사진
온양3동이 주민참여 마을만들기 공동체 지원 사업을 펼친 후 단체 기념촬영했다.

이날 온양3동 주민자치프로그램의 통기타 공연으로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노래교실의 흥겨운 노래 및 가수공연 등 지역 어르신들 40여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온양3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소통·문화·나눔을 기조로 다양한 활동을 해왔으며, 주민의 교육 및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어르신들에게 문화적 혜택을 제공해 이웃과 함께하는 공동체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현상 위원장은 "행사에 도움을 준 권곡5·6통장, 모종9통장 및 노인회장께 감사드리며, 시대에 흐름에 맞는 마을만들기 사업을 전개해 마을 공동체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형관 동장은 "사회의 모든 분야에서 마을 및 지역공동체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며 "마을만들기 공동체 지원 사업을 통해 활기차고 이웃과 함께하는 공동체가 활성화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