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밑반찬 봉사 '눈길'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밑반찬 봉사 '눈길'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11.1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공단장 김정식, 민간단장 강연식)이 지난 13일 행복키움추진단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온양5동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실현 사업 일환으로 행복키움추진단 밑반찬 지원 봉사를 전개했다.

온양5동 밑반찬 봉사 전달에 앞서 기념촬영 
온양5동 밑반찬 봉사 전달에 앞서 기념촬영 

이날 행복키움추진단 정기회의는 10월 사업추진 결과보고 후 11월 사업추진과 연말 성과보고회 및 2020년 사업계획 등 온양5동형 긴급복지 지원사업 추진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또 회의는 관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 대한 복지 지원 방안 및 행복키움추진단 봉사활동 활성화 방안에 대해 토의했으며, 이날 메뉴는 쇠고기뭇국·생채·참나물무침·진미채무침 등 행복키움추진 단원들이 이른 아침부터 직접 사랑과 정성으로 담아 만들어 정기회의 후 홀몸어르신 및 장애인 30세대를 대상으로 밑반찬을 전달했다.

강연식 단장은 "사랑과 정성으로 준비한 밑반찬이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과 장애인 가구에 건강하고 든든한 한 끼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 이웃과 따뜻한 정을 함께 나눠가겠다"고 말했다.

김정식 온양5동장은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번 봉사를 위해 애써 준 행복키움추진단 단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원이 있어 지역의 따뜻한 온기가 느껴진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