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아산주류협의회, 온양6동에 방한조끼 나눔 '눈길'
천안아산주류협의회, 온양6동에 방한조끼 나눔 '눈길'
  • 박순동 기자
  • 승인 2019.12.02 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아산주류협의회(회장 이보경)가 지난달 28일 방한조끼 34개(100만원 상당)를 온양6동 행복키움추진단(동장 길병철, 단장 이범영)에 전달했다.

※ 사진설명 : 6. 온양6동, 천안아산주류협의회 방한조끼 전달
천안아산주류협의회가 방한조끼 전달 후 기념촬영했다.

이보경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관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회원들과 뜻을 모았고, 다가온 한파에 우리 이웃들의 마음에 따뜻함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이번 나눔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나눔 봉사를 꾸준히 실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범영 단장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준 천안아산주류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방한조끼 나눔을 통해 유독 춥다는 올 겨울이 우리 이웃에게 따스하게 다가올 것으로 확신한다"고 고마워했다.

길병철 동장은 "온양6동 행복키움사업에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줘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복지사각지대 없는 행복한 온양6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방한조끼는 관내 독거어르신, 장애인 및 저소득가정에 전달해 따뜻한 온정과 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