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평생학습관, 기획공연 ‘재즈의 꽃, 트럼펫’ 성료
아산시평생학습관, 기획공연 ‘재즈의 꽃, 트럼펫’ 성료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12.02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평생학습관이 지난달 30일 '재즈의 꽃, 트럼펫'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아산시평생학습관, 기획공연‘재즈의 꽃, 트럼펫’
재즈의 꽃, 트럼펫 공연 모습

이날 공연은 트럼펫을 꽃으로 삼은 재즈 콘서트로 재즈 트럼피터 윱 반 라인씨(네덜란드)가 그의 트럼펫 히어로들의 삶과 음악을 재즈 평론가와 함께 선보였던 렉처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또 지난 2016년부터 시작해 브런치 콘서트, 모닝 콘서트 등을 통해 재즈를 일상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수많은 관객들을 만나오고 있는 가운데 아산 공연도 유려한 울림 속에 재즈 트럼펫의 정수를 들려주는 재즈 트럼피터 윱 반 라인을 리더로 이뤄졌다.

아울러 피아노 전용준씨, 콘트라베이스 송인섭씨, 드럼 마뉴엘 비얀드씨와 TBS '황진하의 달콤한 밤'에서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인 재즈 보컬리스트 유사랑씨의 감각적인 연주와 진행이 더해져 인상 깊은 공연을 선보였다.

한편 아산시평생학습관은 매년 시민들을 위한 기획공연을 진행,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모사업 일환으로 지난 7월 뮤지컬 '6시 퇴근;과 지난 9월 현대무용 'The Seventh position' 공연을 선보인 바 있다.

또 자체기획공연으로 문화가 있는 날 어린이 뮤지컬 공연 '브레맨 음악대', '햇님달님', '팥죽할머니와 호랑이', '우리아빠가 최고야' 등 공연을 진행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