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검 천안지청, 범죄예방 한마음대회 개최
대전지검 천안지청, 범죄예방 한마음대회 개최
  • 아산데스크
  • 승인 2019.12.08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지방검찰청 천안지청(지청장 나찬기) 주최 및 법무부법사랑위원 천안아산지역연합회(회장 김춘식) 주관으로 지난 5일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2019 범죄예방 한마음대회가 개최됐다.

2019 범죄예방 한마음대회 유공자 표창 후 수상자들이 함께 기념촬영했다.

이날 대회는 나찬기 지청장을 비롯해 법사랑 임원 및 위원 등 200여명이 참석했으며, 지역 봉사활동에 매진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과 장학금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법무부법사랑 천안아산지역연합회는 법무부 훈련 제934호 범죄예방 지원봉사자 기본규정에 의해 선도조건부 기소유예자 선도·보호·상담지도 활동과 청소년 유해업소 및 우범지역 순찰 범죄예방활동 전개, 청소년들의 정서순화를 위한 교육 및 예술행사 등의 봉사를 펼치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오세현 시장은 "현재 사회는 청소년 관련 문제가 해마다 증가하고 심각해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법사랑 천안아산연합회는 청소년의 건전한 취미 및 놀이문화 육성, 준법정신 함양을 위해 매년 힘써오고 있다"며 "아이들의 멘토이자 인생 선배 역할을 모범적으로 수행하는 법사랑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