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영 시의원, 우수 의정활동…공로패 수상
최재영 시의원, 우수 의정활동…공로패 수상
  • 이재형 기자
  • 승인 2019.12.08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의회 최재영 의원이 지난 5일 천안아산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으로부터 아산시 우수 의정활동 의원에 선정돼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사진설명 : 최재영 의원이 천안아산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으로부터 아산시 우수 의정활동 의원으로 선정되어 공로패를 받았다.
최재영 시의원(왼쪽)이 천안아산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으로부터 아산시 우수 의정활동 의원으로 선정돼 공로패를 받은 뒤 기념촬영했다.

천안아산 경실련(공동대표 노순식·이상호)의 우수 의정활동상은 시민들에게 헌신적으로 봉사해 귀감을 받고 효율적인 지방자치행정 구현을 위한 의원역할과 행정집행의 적법성 및 합리성 등 다수 항목에 대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한다.

최재영 의원은 평소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끊임없이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힘써왔으며, 34만 아산시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정책으로 반영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 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제8대 아산시의회 전반기 의회운영위원장으로 지방의회의 조정과 중재 등 의회를 원활하게 이끌어 가는 역할과 주민생활과 밀접한 각 분야 조례 제·개정으로 시민의 권리와 복지증진을 높여 살고 싶은 따뜻한 시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최재영 의원은 "열심히 보고, 듣고, 뛰며 주민들과 더 많은 소통을 위해 노력한 점이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더욱 분발하라는 것으로 알고 주민복지증진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