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빛교회, 산장식당 후원 밑반찬 전달 봉사 '구슬땀'
큰빛교회, 산장식당 후원 밑반찬 전달 봉사 '구슬땀'
  • 박순동 기자
  • 승인 2019.12.12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창면 행목리 소재 큰빛교회(목사 길성권)가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서광석)과 연계해 지난 3월부터 매주 수요일 산장식당에서 후원하는 밑반찬을 독거노인에게 전달하는 봉사에 구슬땀을 흘렸다.

※ 사진설명 : 5. 신창면, 큰빛교회 밑반찬 전달
큰빛교회 교인들이 산장식당에서 후원한 밑반찬을 직접 가가호호 방문해 전달했다.

큰빛교회의 밑반찬 전달 봉사는 지역에 있는 종교시설인 큰빛교회에서 "봉사를 하고 싶다"는 교인들의 의견을 모아 행복키움추진단과 협약을 맺고 산장식당에서 후원하는 밑반찬을 독거노인 가구에 주 1회 독거노인 4명의 가정에 전달 및 모니터링을 추진하기로 약정해 마련됐다.

큰빛교회 L 전도사는 "지난 3월부터 지역의 어려운 분들을 위해 매주 빠지지 않고 산장식당에서 후원해 준 밑반찬을 독거노인에게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봉사를 연계해 준 행복키움추진단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사랑을 나누고 봉사를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광석 단장은 "항상 지역의 어려운 대상을 위해 헌신적인 마음으로 행복키움추진단 사업에 함께 동참해 봉사를 실천해 준 교인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의 다양한 복지서비스가 연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