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5동 신도브래뉴아파트, 사랑의 연탄 전달
온양5동 신도브래뉴아파트, 사랑의 연탄 전달
  • 박순동 기자
  • 승인 2019.12.19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화동 소재 신도브래뉴아파트 입주자대표 및 학생들이 지난 15일 추운 겨울철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스한 온정의 나눔을 갖기 위해 온양5동에 소외되고 어려운 가정을 방문해 연탄 500장을 전달했다.

※사진설명: 1. 온양5동 신도브래뉴아파트 입주자대표와 학생 봉사자들 연탄지원 봉사활동
온양5동 신도브래뉴아파트 입주자대표 및 학생 봉사자들이 사랑의 연탄 전달에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연탄 전달은 신도브래뉴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계획하고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마을 사례회의를 통해 대상자를 선정해 신도브래뉴아파트 주민과 학생들이 직접 나서 사랑의 연탄을 전달하게 됐다.

또 연탄 나눔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추운 날씨에도 밝은 미소로 구슬땀을 흘리면서도 연탄 한 장 한 장에 추운 겨울 이웃과 함께 더불어 나누고자 하는 정성을 담아 즐거운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펼쳤다

소주영 신도브래뉴아파트 관리소장은 "신도브래뉴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봉사의 참 의미를 일깨워주고, 뜻 깊은 봉사를 위해 사랑의 연탄 전달 봉사를 계획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을 전할 수 있어 행복하고, 주위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도브래뉴아파트 입주자대표는 학생 봉사자들과 함께 매년 연탄을 사용하는 지역사회 내 독거노인 등 저소득가정에 연탄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올해 3년째 지역 내 소외 이웃들을 찾아 나눔 봉사를 꾸준히 펼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