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주종합사회복지관, 신정호 고구려에 좋은이웃가게 지정
온주종합사회복지관, 신정호 고구려에 좋은이웃가게 지정
  • 박순동 기자
  • 승인 2019.12.24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종병)이 아산 신정호에 위치한 쌈밥정식 전문점 고구려(대표 심용숙)를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로 지정했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이 아산 신정호에 위치한 쌈밥정식 전문점 고구려(대표 심용숙)를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로 지정한 뒤 기념촬영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채종병 충남중부지부장은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지역사회의 나눔이 활성화 되고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을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용숙 대표는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나눔에 동참하게 돼 큰 금액은 아니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 신정호 인근에 위치한 고구려는 쌈밥정식 전문점으로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또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는 지난 1994년 시로부터 위탁받아 운영되고 있으며, 다양한 지역사회 문제해결 및 지역주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전문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좋은이웃가게에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041-544-7411)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