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C아산기자클럽, 이웃사랑 성금 300만원 및 백미 750kg 전달
APC아산기자클럽, 이웃사랑 성금 300만원 및 백미 750kg 전달
  • 이동현 기자
  • 승인 2019.12.31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PC아산기자클럽(회장 리량주)이 지난 30일 아산시를 방문해 희망2020 나눔 캠페인 성금 300만원 및 백미 750kg을 전달했다.

※ 사진설명 : 1. APC아산기자클럽 후원 
APC아산기자클럽이 성금 300만원 및 백미 750kg 전달 후 기념촬영했다.
(왼쪽부터)이재형 충청매일 부장, 이신학 아시아투데이 부장, 리량주 회장, 오세현 아산시장, 김기범 사무국장, 이정태 브릿지경제 기자, 이대성 아산투데이 부장

APC아산기자클럽은 회장 리량주 대전투데이 국장 및 사무국장 김기범 매일일보 부장을 비롯해 이재형 충청매일 부장, 이정준 C뉴스041 발행인, 이대성 아산투데이 부장, 이신학 아시아투데이 부장, 박성규 아산톱뉴스 발행인, 이정태 브릿지경제 기자 등 8개사의 언론인 모임이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APC아산기자클럽 회원들의 자발적인 마음을 모아 마련된 것으로, 향후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또 백미 750kg은 청소년복지시설 외 4개 시설에 전달돼 추운 겨울 식사 지원 등 도움을 주게 된다.

리량주 회장은 "관내 저소득층을 위한 모금 활동 및 후원에 도움을 준 회원들과 함께해 준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며 "회원사들의 뜻과 정성이 도움이 필요한 우리의 이웃에게 잘 전달돼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지내는데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오세현 아산시장은 "APC아산기자클럽은 매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성금 및 물품을 후원할 뿐 아니라, 언론인으로의 임무에 충실하게 진실 된 보도로 지역주민의 참된 여론을 선도하고 있어 더욱 감사드린다"며 환영했다.

한편 APC아산기자클럽은 매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동참하는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