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아산갑·한국당 아산갑을 委, 새해 첫날 현충사 참배…선거전 촉각
민주당 아산갑·한국당 아산갑을 委, 새해 첫날 현충사 참배…선거전 촉각
  • 이재형 기자
  • 승인 2020.01.01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경자년 새해 첫날인 1일 더민주당 아산갑지역위원회(위원장 복기왕)를 비롯해 한국당 이명수 의원(아산갑) 및 아산을 당원협의회(위원장 박경귀)는 현충사 참배를 시작으로 선거전에 돌입했다.

현충사 참배를 마친 후 단체 기념촬영민주당 아산갑지역위원회(왼쪽)와 한국당 아산갑·을 당협위원회(오른쪽)
현충사 참배 후 단체 기념촬영
민주당 아산갑지역위원회(왼쪽)와 한국당 아산갑·을 당협위원회(오른쪽)

우선 민주당 아산갑은 오는 4월 15일 실시하는 총선에 도전하는 복기왕 예비후보를 필두로 당원 60여명과 함께 현충사를 찾아 참배하며 당원들 간 결속력을 다졌다.

복기왕 예비후보 현충사 참배 모습
복기왕 예비후보 현충사 참배 모습

이날 복 예비후보는 참배 후 방명록에 '2020 총선 승리! 촛불 시민혁명 완수!'라고 소망했다.

이어 한국당도 아산갑 이명수 의원과 오는 4월 15일 실시하는 총선에 출마하는 박경귀 예비후보가 합동으로 당원 100여명과 함께 현충사를 찾아 참배하며 당원들 간 결속력을 다졌다.

이명수 국회의원 현충사 참배 모습

참배를 마친 후 방명록을 통해 이명수 의원은 '영원불멸 이충무공님 救國(구국) 愛國(애국) 衷情(충정)! 庚子年 새해 自由韓國(자유한국) 승리로 이어 가겠습니다!', 박경귀 예비후보는 '충무공의 구국헌신의 정신을 이어받아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을 다시 반듯하게 세우는데 헌신하겠습니다'라고 소망했다.

더민주당 아산갑지역위원회(위원장 복기왕)가 현충사 참배 후 함께 참여한 당원들과 단체 기념촬영했다.
한국당 아산갑(이명수 의원)·을(위원장 박경귀) 지역위원회가 현충사 참배 후 함께 한 당원들과 단체 기념촬영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