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경자년 신년 인사회 성료
2020 경자년 신년 인사회 성료
  • 아산데스크
  • 승인 2020.01.05 0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양문화원 주관의 2020 경자년 신년 인사회가 지난 3일 온양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됐다.

신년 인사회에 참석한 내빈들이 신년 축하 떡 자르기에 앞서 기념촬영했다.

시의 발전과 시민의 건강,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는 신년 인사회는 오세현 시장, 김영애 의장, 이명수·강훈식 의원을 비롯해 시의원, 아산교육지원청, 아산경찰서, 아산소방서, 군부대 등 각급기관단체장 및 시민들 3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또 행사는 아산시립합창단의 식전공연 및 아산북수초 중창단의 축하공연으로 분위기를 띄운 후 정종호 온양문화원장 환영사, 시장·의장·국회의원 및 각급기관장 신년 인사, 새해 희망의 촛불 점화, 신년 축하 떡 자르기, 건배 제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오세현 시장은 신년 인사를 통해 "지난 1년 반 동안 50만 자족도시 실현을 위해 도시기반 구축과 지역경제 발전 등 양적 성장의 기틀을 닦고, 더 큰 아산의 터전을 공고히 하는 데 주력해왔다"며 "2020년 아산은 세계가 주목하는 성장의 아이콘이란 자부심과 품격으로 시민 삶의 질 향상을 통한 질적 성장이라는 내실을 다져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