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FC, 김경우 선수 등 3명 계약 및 1명 임대 영입
충남아산FC, 김경우 선수 등 3명 계약 및 1명 임대 영입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1.1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이 자유계약으로 김경우(MF)·이상수(DF)·이명건(MF) 선수와 함석민(GK) 선수를 임대 영입해 전력을 보강했다.

자유계약으로 김경우(MF)·이상수(DF)·이명건(MF) 선수와 임대 영입한 함석민(GK) 선수

강원 출신인 김경우 선수는 2019시즌 이적 시장을 통해 아산무궁화축구단에 임대 이적해  공간 침투 패스와 볼 키핑 능력이 장점으로 박동혁 감독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그는 2선에서 언제든지 득점에 가담할 수 있는 골 결정력도 보유하고 있어 아산 공격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기대주다.

또 이상수 선수는 183cm 및 88kg의 탄탄한 체구를 자랑하는 중앙 수비수로 K리그 U18 챔피언십 포철고 우승의 주역으로 후방 빌드업에 능하며, 이명건 선수는 동의대 및 포항스틸러스를 거쳐 충남아산FC에 새 둥지를 틀었다.

그는 188cm의 장신을 이용한 공중볼 처리뿐 아니라 대인마킹 능력도 우수해 중원에 안정감을 더해 줄 수 있는 선수로 꼽힌다.

이와함께 임대 영입한 U17·U20 국가대표 출신 함석민 선수는 2016시즌 강원FC의 1부리그 승격을 이끈 주역으로 190cm 및 90kg의 탄탄한 체격이 자랑이며, 공중볼 처리와 세이브 능력에 강점이 있다.

김 경우 선수는 "아산에 돌아오게 돼 기쁘다.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과 함께 아산의 1부 승격을 이끌고 싶다"며 "팬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바란다"고 아산 입단 소감을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