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나노에이스, 둔포면과 사랑의 연탄 2천장 전달
(주)나노에이스, 둔포면과 사랑의 연탄 2천장 전달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1.14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노에이스(대표이사 라기원)가 직원 30여명이 지난 11일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김홍주)과 홀로 사는 기초수급자 어르신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사랑의 연탄 2천장을 전달했다.

(주)나노에이스와 둔포면이 사랑의 연탄 나눔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주)나노에이스와 둔포면이 사랑의 연탄 나눔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날 사랑의 연탄 나눔은 지역 소외계층을 보듬기 위해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과 (주)나노에이스가 연합으로 취약 ․ 위기가구를 발굴·지원한 것으로,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김홍주 단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이웃들에게 사랑의 온기를 나눠준 것 같아 뿌듯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펼쳐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이에 유지상 둔포면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를 할 수 있도록 협조해 준 행복키움추진단 및 (주)나노에이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고마워했다.

한편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은 독거노인 사랑의 식사 대접 및 밑반찬 전달, 김장 나눔,주거환경 개선사업 등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노력하고 있다.

또 (주)나노에이스는 매월 30만원의 후원금을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에 전달하는 등 남다른 후원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