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TSP총괄, 복지서비스 확대 기금 8억4천여만원 전달
삼성전자 TSP총괄, 복지서비스 확대 기금 8억4천여만원 전달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1.16 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TSP총괄은 지난 15일 시를 방문해 16개 사회복지 기관이 추진하는 2020 우수 사회복지 프로그램 발굴 및 지원 기금을 전달했다.

※ 사진설명 : 삼성전자 TSP총괄, 아산시 복지서비스 확대 위한 기금 전달
삼성전자 TSP총괄이 시 복지서비스 확대를 위한 기금 전달 후 기념촬영했다.

올해 지원되는 프로그램은 아동‧청소년, 다문화, 노인, 장애인 등 총 16개 분야다.

또 그동안 삼성전자 TSP총괄이 아산지역 복지기관에 사원 봉사활동을 연계한 프로그램 및 지역특성과 주민욕구를 반영한 프로그램도 포함됐다.

지원 금액은 모두 8억4천600여만원으로, 전달받는 기금은 아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모니터링과 평가를 통해 기금 운용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TSP총괄 관계자는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시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에 보탬이 되도록 더욱 노력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 협의체와 공동모금회 관계자는 "민‧관‧산 원활한 소통이 이뤄질 수 있게 가교역할에 크게 담당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오세현 시장은 "매년 삼성전자 TSP총괄에서 지원되는 사회복지 기금이 지역사회의 특성에 맞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복지증진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시도 시민이 행복한 아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마워했다.

한편 삼성전자 TSP총괄은 20여년 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지원해오고 있어 관내 지역복지 증진에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