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악농협, 송악면에 떡국 떡 기탁
송악농협, 송악면에 떡국 떡 기탁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1.20 0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악농협(조합장 이주선)이 지난 17일 송악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창운)에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떡국 떡 25박스(3kg, 4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송악농협이 떡국 떡 후원 후 기념촬영했다.
송악농협이 떡국 떡 후원 후 기념촬영했다.

송악농협의 떡국 떡은 우리쌀 100%로 만들어 국내 소비자에게 큰 호응과 인기를 받고 있으며, 말레이시아·독일·스페인 등 외국으로 수출 하고 있다.

이날 기탁 받은 떡국 떡은 관내 생활이 어려운 취약계층 25가구에게 지원될 계획이다.

이주선 조합장은 "관내 소외계층에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설(구정) 명절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마음을 전달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에 송창운 단장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떡국 떡을 기탁해 줘 감사드린다"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데 큰 도움이 될으로, 앞으로도 주위의 이웃들을 보살피는데 솔선수범하겠다"고 말했다. 

또 마승만 송악면장은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힘써주는 송악농협과 행복키움추진단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들이 모여 지역의 복지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다"고 고마워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