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봉면 , 설맞이 사랑의 떡국 떡 및 곰탕 나눔
음봉면 , 설맞이 사랑의 떡국 떡 및 곰탕 나눔
  • 아산데스크
  • 승인 2020.01.21 0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이헌호·송재영)이 지난 20일 음봉면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설맞이 사랑의 떡국 떡 및 곰탕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이 설맞이 사랑의 떡국 떡 및 곰탕 나눔에 앞서 단체 기념촬영했다.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이 설맞이 사랑의 떡국 떡 및 곰탕 나눔에 앞서 단체 기념촬영했다.

이날 행사는 희망키움추진단에서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한 후원자의 후원금을 재원으로 마련됐다.

또 떡국 떡(500g) 100개와 곰탕(500g) 300팩을 준비해 복지이․반장 및 행복키움추진단원을 통해 맞춤형수급자, 한부모가정, 저소득 독거노인 ․ 장애인 등 100여 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아울러 행사 당일 설 명절을 맞아 음봉면 행복키움 취약계층 지원사업으로 지난해 4월 24일 협약한 만풍농장(대표 강보식)에서 배(5kg) 50박스, 영농조합법인 한성(대표 염철형)에서 배(5kg) 50박스를 후원했으며, 지난해 7월24일 협약한 아산풍성한영농조합 맑은에프엔비(대표 황윤희)에서도 오색떡국 떡(500g) 200개를 후원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협약업체 대표들은 "설 명절을 맞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협약 이행을 위해 적극 협조하고, 지역사랑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싶다"고 말했다. 

송재영 단장은 "경기가 어려워 힘든 가운데도 불구하고 온정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 준 협약업체에 감사드리며, 후원해 준 후원물품은 필요한 대상자에게 잘 전달해 따뜻한 설 명절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헌호 음봉면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나눔 문화를 실천해 준 분들께 감사드리며, 올해도 민․관이 협력해 나눔 문화가 더 확산될 수 있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고마워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