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센코리아(주), 음봉면 저소득가정에 난방유 지원
메르센코리아(주), 음봉면 저소득가정에 난방유 지원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1.24 0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센코리아(주)(대표 최종호)가 지난 22일 음봉면(면장 이헌호) 내 기름보일러를 사용하는 취약계층을 방문해 난방유를 지원했다.

메르센코리아가 저소득가정에 난방유를 지원했다.
메르센코리아가 저소득가정에 난방유를 지원했다.

이날 난방유 지원은 메르센코리아(주)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가구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음봉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송재영)에서 추천 받은 세 가구를 대상으로 기름배달 정유차로 방문해 난방유 906ℓ를 전달했다.

대상자 K씨는 "난방비 부담으로 전기장판에 의지하며 생활하고 있는 와중에 메르센코리아(주)에서 난방유를 지원해 준다는 연락을 받고 너무 기뻤다"며 "기름통을 가득 채워 줘 너무 감사하고, 동절기 동안 따뜻하게 생활할 수 있을 것 같아 마음이 든든하다"고 고마워했다.

메르센코리아(주) 김종욱 부장은 "지역 어르신들이 훈훈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이헌호 음봉면장은 "바쁘신 가운데도 취약계층을 일일이 방문하며 난방유를 지원해 준 메르센코리아(주)에 감사드린다"며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 발굴 및 지원뿐 아니라, 다양한 복지자원과 서비스를 연계․지원하는 민관협력사업도 상생발전 할 수 있도록 다각적으로 노력하는 음봉면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센코리아는 취약계층 난방유 지원, 어르신 지원, 장학금 지원, 겨울철 체험비 지원, 설날떡국 봉사활동, 창립기념 생필품 등 지원 등 꾸준히 음봉면 저소득층을 위해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