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플라워, 온양5동과 후원협약
퀸플라워, 온양5동과 후원협약
  • 박순동 기자
  • 승인 2020.02.2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퀸플라워(대표 박은아)가 지난 25일 저소득 주민의 다양하고 복합적인 사회복지 요구를 해소하기 위해 지역주민의 참여를 확대하고 인·물적 네트워크를 강화하기 위한 행복키움 업무협약을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황인석·강연식)과  맺었다.

퀸플라워 박은아 대표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업무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퀸플라워 박은아 대표(왼쪽)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과 업무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했다.

이번 협약으로 퀸플라워는 1년간 매월 3만원의 후원금을 지원하며, 협약을 통해 조성된 기금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실현 일환으로 관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세대의 정기적인 지원 활동을 추진하는데 사용된다.

퀸플라워 박은아 대표는 "한동안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의 활동에 참여했으나, 시간이 맞지 않아 봉사활동에는 참여 못하지만 후원금을 지원하게 됐다"며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행복한 온양5동 만들기와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보탬이 될 수 있길 바라고, 작은 정성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강연식 공동단장은 "행복키움 협약을 통해 마련된 기금은 관내 복지사각지대 발굴사업을 비롯해 찾아가는 복지서비스 전달 사업의 밑거름으로 사용된다"며 "이번 협약은 온양5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의미로 받고, 조성된 기금이 의미 있는 봉사활동에 잘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고마워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