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 패션분야 진로교육 ‘업무협약’
아산청소년교육문화센터, 청소년 패션분야 진로교육 ‘업무협약’
  • 아산데스크
  • 승인 2020.02.29 0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가 지난 27일 청소년 패션분야 진로교육 프로그램 지원 및 운영을 위해 브랜드디드스타일 코리아 및 인문화디자인연구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

이날 협약은 배정수 센터 관장을 비롯해 브랜드디드스타일 코리아 조환수 대표, 인문화디자인연구소 이송주 대표 및 유혜선 고문 등이 참석했다.

브랜드디드스타일 코리아는 의류브랜드 HANGTEN(행텐), HANGTEN J(행텐 주니어), H:CONNECT(에이치커넥트)를 운영하는 중견기업으로, 연 매출이 1천500억원에 달한다.

또 인문화디자인연구소는 패션분야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들에게 진로교육 및 진로설계에 도움을 주고 있다.

향후 협약을 계기로 아산 관내 청소년들 대상 패션분야 진로프로그램 운영 및 프로그램의 개발, 관련정보 교류 등이 진행 될 예정이다.

조환수 대표는 "그동안 기업에서 생각하지 못했던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 직업에 대한 역량개발 등 청소년들의 미래 진로에 대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배정수 관장은 "모집된 청소년들을 체계적으로 지원해 패션분야 진학은 물론 진로설계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