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콘텐츠 입주기업 모집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콘텐츠 입주기업 모집
  • 이재형 기자
  • 승인 2020.03.16 0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입주공간 모습
충남콘텐츠기업육성센터 내 기업입주공간 모습

충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맹창호)이 충남콘텐츠기업육성센터 입주를 희망하는 콘텐츠기업 최대 8개사를 공모한다.

충남콘텐츠기업육성센터는 현재 17개 콘텐츠 관련업체가 입주해 있으며, 입주면적은 업체당 61.05~120.39㎡(공동시설 포함)로 월 임대료는 ㎡당 1천900원이다.

특히 입주기업은 업체당 최대 1억1천400만원의 사업 고도화자금이 지원되며, 별도 벤처캐피털(VC) 연계를 통해 투자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 기업육성을 위한 액셀러레이팅과 지역대학 기술연계 및 인력매칭 프로그램도 지원된다.    

한편 입주대상은 액셀러레이팅 업체와 콘텐츠 관련기업 또는 단체 등으로, 입주적합성과 경쟁력·사업계획·성장잠재력을 서류심사와 발표평가(프레젠테이션)를 통해 선발한다.

또 입주 신청은 오는 17일까지며, 자세한 입주공간구성현황 및 입주조건은 진흥원 홈페이지(www.ctia.kr)에서 확인하면 된다.

맹창호 원장은 "충남콘텐츠기업육성센터는 교통요지인 KTX천안아산역에 위치해 우수한 접근성을 갖고 있다"며 "육성센터를 중심으로 충남의 정보통신기술 콘텐츠기업의 기술융합단지로 육성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