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테리어, 독거노인 가구에 재능기부 봉사
줌인테리어, 독거노인 가구에 재능기부 봉사
  • 아산데스크
  • 승인 2020.04.14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줌인테리어(대표 정재화)가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서광석)의 요청에 신창면 오목리 소재 독거노인 가구에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맞춤형서비스를 지원해 눈길이다.

줌인테리어rk 재능기부
줌인테리어의 재능기부 모습

재능기부된 가정은 복지반장의 가정방문 모니터링 시 주거환경이 열악해 아직 추운 날씨로 인해 난방이 필요하지만 보일러 고장으로 난방이 안돼 전기장판 하나로 겨울을 지내왔다.

또 화장실 벽의 타일이 떨어져 손을 댈 수가 없는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독거노인을 보고 행복키움추진단에 의뢰해 보일러 교체와 화장실 타일 보수공사를 줌인테리어에 부탁해 추진하게 됐다.

서비스를 받은 해당 독거노인은 "집이 너무 오래돼 손을 댈 수가 없고 보일러마저 고장이 났었는데, 교체까지 해 줘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 서광석 단장은 "지속적으로 신창면 저소득층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를 해 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꼭 필요로 하는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맞춤형 서비스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줌인테리어는 관내 집수리 봉사가 필요할 때마다 집수리 및 보일러공사 및 전기공사 등 관내 집수리를 필요로 하는 곳이면 사랑의 재능기부를 실시해오고 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