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유튜브 집콕방콕 콘서트 성황
아산, 유튜브 집콕방콕 콘서트 성황
  • 아산데스크
  • 승인 2020.04.28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시가 아산시문화재단과 함께 지난 25일 개최한 온라인 콘서트 집콕방콕에 오세현 아산시장이 출연해 애창곡을 부르며 아산시민을 위로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메시지를 전해 눈길이다.

오세현 아산시장이 집콕방콕 콘서트에 출연해 노래 '행복'을 열창하고 있다.
오세현 아산시장이 집콕방콕 콘서트에 출연해 노래 '행복'을 열창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지속되며 힘든 시간을 견디고 있는 아산시민에게 트롯과 포크송 등 음악콘서트로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공연취소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예술인에게 공연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자리로 진행됐다.

아울러 집콕방콕 콘서트는 지난 18일 트롯 콘서트로 진행된 바 있으며, 오 시장은 지난 25일 포크송 콘서트에 출연해 가수 이수만씨의 '행복'을 열창했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이 자리에서 "지난 2월 우한 교민 임시거주시설 지정 때부터 아산은 시민의 협조로 지혜롭게 코로나19를 극복해왔다"며 "철저한 방역활동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한 위대한 아산시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관광지 등에서 펼쳐지는 띄엄띄엄 콘서트, 1인 1악기 운동을 위한 온라인 콘텐츠 제작 등 주어진 환경에서 시민의 행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집콕방콕 콘서트를 비롯한 띄엄띄엄 문화예술공연, 1인 1악기 찾아가는 온라인강좌 등은 아산시 문화관광과 유튜브에서 항상 시청 가능하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