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배방 장난감도서관&놀이터,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아산 배방 장난감도서관&놀이터,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실시
  • 아산데스크
  • 승인 2020.05.04 0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안내문

아산 배방읍 새아산로 20-8(정토타워 2층) 배방농협 연화지점 2층에 위치한 꿈꾸는 장난감도서관&놀이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랑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도서관 행운권 뽑기, 장난감 무료 드림 이벤트, 놀이터 1일 무료입장, 즉석사진 촬영 및 팝콘 증정 등으로 영유아와 부모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이 수탁운영하고 있는 꿈꾸는 장난감도서관&놀이터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린이집 및 유치원 휴원에 따라 가정보육의 어려움과 아이들의 스트레스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떠오르는 대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영유아들을 위해 철저한 소독과 청결관리 된 다양한 장난감 대여로 장난감 구매의 경제적 비용을 덜어주고, 영유아전용 실내놀이터로 자작나무 친환경 인테리어와 400여점의 장난감과 함께 샌디에고 모래놀이터, 도서영역, 기차테이블, 역할놀이를 위한 2층집 등 영역별로 구분돼 호응을 얻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santoy-play.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꿈꾸는 장난감도서관(☏041-533-4644) 및  꿈꾸는 놀이터(☏041-533-4645)로 문의하면 된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