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제1회 충남독서대전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
아산, 제1회 충남독서대전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
  • 아산데스크
  • 승인 2020.05.06 0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충남독서대전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 안내 포스터
제1회 충남독서대전 프로그램 아이디어 공모 안내 포스터

아산시가 충남권 최대 책 축제인 제1회 충남독서대전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오는 15일까지 공모한다.

제1회 충남독서대전은 '한번 더 책' 주제와 '더 큰 아산, 책으로 세상을 품다'란 슬로건으로 오는 9월 18~19일 신정호수공원에서 개최 될 예정이다.

이에 시는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독창적이고 참신한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오는 15일까지 공모한다.

공모 분야는 함께 읽는 공독, 함께 느끼는 공감, 함께 나눌 수 있는 공유 등 세 가지로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독서문화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편·이메일·방문 등을 통해 제안하면 된다.

수상작은 총 6건이 선정될 예정으로, 전달·창의·활용·적합성 등을 고려한 종합심사를 거쳐 오는 20일 발표 될 예정이다.

한편 제1회 충남독서대전은 올해의 책, 독서릴레이, 특별사전프로그램 운영, 작가와의 만남, 전자책과 오디오북 체험, 동네책방, 독립서점, 북 프리마켓 등과 함께 이번 공모전 아이디어를 포함해 개최된다.

또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ascl.asan.go.kr)를 참고하거나 유선(☏041-530-66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산시립도서관 관계자는 "220만 충남도민이 책을 통해 함께 행복하고 성장할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독창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이 제안돼 세대·계층별 차별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하는데 원동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좋은기사 구독료로 응원해주세요.
더 알찬 기사로 보답하겠습니다
지역 밀착형 기사를 추구하며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겠습니다.